카뱅 "26주적금 가입하면 카카오페이지 캐시쿠폰 제공"
카뱅 "26주적금 가입하면 카카오페이지 캐시쿠폰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뱅크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카카오뱅크는 종합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입기간은 이날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2주간이다.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카카오페이지의 캐시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적금 계좌를 개설하고 매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최대 1만7000원 상당의 캐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캐시를 이용해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웹소설·드라마·영화·도서 등 8만여종에 이르는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이번 카카오페이지와의 협업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만들어 가는 '파트너적금' 4호다. 앞서 카카오뱅크는 이마트, 마켓컬리, 해피포인트와 26주적금을 출시한 바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웹툰, 드라마, 영화 등 고객이 평상시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다양한 업종의 파트너사와 제휴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26주적금은 1000원, 2000원, 3000원, 5000원, 1만원 가운데 하나를 첫 주 납입금액으로 선택하면 매주 그 금액만큼 증액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이다. 만기 시 금리는 최대 연 2.2%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