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호텔·백화점 등 오프라인 결제처 확대
카카오페이, 호텔·백화점 등 오프라인 결제처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조선호텔·이케아 등서 결제 가능
(사진=카카오페이)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페이는 호텔·백화점·쇼핑몰 등 오프라인 결제처를 확대했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최근 문을 연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을 포함한 전국 9개의 조선호텔앤리조트 프론트와 식음객장 등에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를 도입했다.

오는 28일부터는 카카오페이 결제 시 조선호텔앤리조트 선착순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은 각 호텔 객실예약과를 통해 유선으로 가능하며, 투숙은 내년 1월2일부터 가능하다.

갤러리아 백화점의 전국 모든 지점에서도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를 사용할 수 있다. 내달 9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사용자 중 선착순 4000명에게는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도입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와 갤러리아백화점에서는 결제와 동시에 멤버십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케아도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를 적용했다. 이케아 매장의 다양한 섹터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며, 비치된 결제 단말기에 바코드를 찍는 것으로 결제가 완료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휴가가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많은 사용자들이 호텔과 쇼핑을 더 편히 즐길 수 있도록 결제처를 확대했다"며 "바코드 스캔 한 번으로 결제의 모든 과정이 완료되는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의 편의성을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