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8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국내 및 글로벌에 출시하는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RPG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타격감과 액션감을 선사한다. 또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 스킬 시스템 등 각 캐릭터의 개성이 어우러진 연출을 활용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이 게임은 지난 7월 15일부터 진행한 글로벌 사전 예약에서 100만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입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의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타트 대시 미션' 및 '스타트 대시 로그인 캠페인'을 실시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글로벌 사전 예약 100만명 달성 보상으로 인게임 재화 및 '4성 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증정하고, 마켓 사전등록 보상으로 '4성 이상 확정 뽑기 티켓'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 공식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에서 회원 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도석', '스태미나 회복약' 등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 외에도 월드 플리퍼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 미국, 유럽을 비롯해 177개 국가에서 글로벌 출시하는 월드 플리퍼’는 원활한 서비스 이용 및 네트워크 제공을 위해 4개의 서버로 나눠 운영되며, 각 서버별 상세 공지와 이벤트 내용은 서버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