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라인플레이는 오뚜기와 '브라운팜'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고,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오뚜기 신제품 출시 및 게임 내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시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오뚜기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된다. 브라운팜의 귀여운 캐릭터 농부 브라운과 샐리가 제품 디자인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이 특징이다.
두 신제품은 이날부터 브라운팜에서 이벤트가 펼쳐지는 1년간 오뚜기몰, 네이버 오뚜기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강남역 랜드마크인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내 오뚜기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브라운팜 마을에서는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세워진다. 이용자들은 트럭·기차 배달 미션을 통해 각종 요리 재료들을 획득 '오뚜기 요리 연구소'에서 다양한 레시피에 따라 요리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 완제품은 사다리 미니게임에 사용되고 사다리 결과에 따라 오뚜기 한정판 캐릭터와 데코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배틀그라운드: 뉴 스테이트', 사전예약 500만명 돌파
- 넥슨, 업계 최초 '아이템 강화' 확률 전면 공개
- 이상헌 의원 "게임산업진흥법 전부개정안 국회 통과에 집중"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2' 사전예약 400만 달성
-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글로벌 정식 출시
- 돌아오는 프로야구 시즌···게임업계, 유저 맞이 준비 분주
- 엔픽셀 '그랑사가', 길드 콘텐츠 '정령왕의 시련' 업데이트
- 로스트아크, 무도가 남성 클래스 '스트라이커' 사전등록
- 네이버, 5억 달러 '지속가능 채권' 발행···ESG 경영 강화
- 네이버, 임직원에 스톡옵션 부여···"가장 중요한 자산은 임직원"
- IPX, '플레이댑'과 업무협약 체결···메타버스·NFT 서비스 확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