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연금계좌 입금금액에 따라 상품권 지급'
[이벤트] 삼성증권 '연금계좌 입금금액에 따라 상품권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연금계좌(연금저축, IRP)에 일정금액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최대 1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삼성증권에 연금계좌가 없거나 2021년 1월 24일 기준 연금저축계좌·IRP계좌 내 잔고가 각각 100만원 이하인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연금계좌가 없는 고객의 경우는 먼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홈트레이딩시스템을 통해 연금저축계좌·IRP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계좌가 개설되면 일정금액 이상 입금하거나 타사에 보유한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계좌에 납입한 금액을 삼성증권으로 이전하면 된다. 단, 타사 연금계좌에 납입한 잔고를 이전하는 경우에는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 연금계좌로 입금이 완료돼야 한다.

입금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데, 연금저축계좌의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IRP계좌의 경우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 관련 이번 이벤트는 중복해서 참여할 수 있어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에 각각 5000만원, 1000만원 이상 입금·이전할 경우 인당 최대 1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