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올해도 음악·영화 선물 쏜다···'캐럴 이즈 백 시즌2'
SKT, 올해도 음악·영화 선물 쏜다···'캐럴 이즈 백 시즌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 웨이브, V 컬러링 이용 고객에 '크리스마스' 콘텐츠 무료이용 혜택 제공
전국 5GX 부스트파크 및 T멤버십 소상공인 제휴처에 캐럴 매장음악 지원
SK텔레콤이 지난해 이어 올해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모바일 음원 및 영상 구독서비스 콘텐츠에 대한 무상 지원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지난해 이어 올해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모바일 음원 및 영상 구독서비스 콘텐츠에 대한 무상 지원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SKT)이 지난해 이어 올해에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모바일 음원 및 영상 구독서비스 콘텐츠에 대한 무상 지원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SKT는 지난해 연말연시에 전국 소상공인에게 크리스마스 캐럴 등이 포함된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캐럴 이즈 백'(캐럴이 돌아왔다) 프로젝트를 시행한 바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캐럴 이즈 백 프로젝트 시즌2는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운 사회 분위기를 감안해 '언택트로 크리스마스를 되찾아주자'는 콘셉트로 콘텐츠를 확장해 진행한다. SKT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제한적으로 즐길 수 밖에 없다는 점을 고려해 캐럴 이즈 백 시즌2 행사를 마련했다.

모바일 음악 플랫폼 '플로'와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 등 모바일 구독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음원 및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5GX 부스트파크' 및 T멤버십 제휴 편의점, 음식점, 베이커리 등 소상공인 매장에 크리스마스 캐럴 매장음악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50여 개 플레이리스트에서 1000곡 이상 음원 리스트를 제공하고, 최대 5만명의 고객에게 300회 음악듣기 이용권을 무료 제공한다. 음악듣기 무료 쿠폰은 21일부터 26일까지 발급받아 31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또한 웨이브에서는 오는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라라랜드', '캐럴', '그녀(HER)' 등 크리스마스와 연관된 영화를 전용 메뉴 화면을 구성해 서비스한다. 유료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은 웨이브 이용 고객도 관련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에서는 지난 1일부터 가족, 친구 등 전화하는 상대방이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캐럴 콘텐츠 40여 개와 함께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영상을 제공 중이다. V 컬러링 캐럴 콘텐츠는 오는 31일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유영상 SKT MNO 사업대표는 "제한된 상황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낼 수 밖에 없는 고객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안을 드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음원 및 영상 콘텐츠 무료 제공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