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신작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트릭스터M'이 오는 28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트릭스터M은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다. 엔트리브의 '트릭스터'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개발 중이다. 이용자는 원작에서 사랑받았던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이용자가 직접 선정한 '드릴 아이템', '펫'과 함께 스페셜 예약 보상인 '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는다. 까발리에의 천만장자 꾸러미를 열면 게임 내 재화와 장신구 등을 얻는다.
사전 예약 참여자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엔씨의 모바일·PC 웹툰 플랫폼 '버프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추가 보상(1000코인)도 획득한다.
엔씨는 브랜드 사이트에 트릭스터M 콘텐츠를 28일 오전 10시에 추가로 공개한다. 이용자는 동료와 함께 모험을 펼치는 트릭스터M의 길드 '컴퍼니', 강화에 실패해도 아이템을 잃지 않는 '장비 강화 시스템'의 상세 내용을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게임 빅3, 3분기 실적 희비···넥슨-엔씨 '화창'·넷마블 '흐림'
- [게임랭킹] 넥슨 '바람의나라: 연',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2위 유지
-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브랜드 페이지 공개
- 엔씨소프트, AI 영역 확장···금융 AI 기술 개발 나선다
- 엔씨소프트, 북미·유럽 신작 '퓨저' 신규 콘텐츠 공개
- 게임 속에 '한가위 송편'···추석 황금연휴 특별이벤트 '봇물'
- 엔씨소프트,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 엔씨소프트, 음성합성 기술 'VocGAN' 국제학회 논문 발표
- 게임업계, 연말 MMORPG 신작 대전 '후끈'
- 엔씨소프트, K팝 엔터테인먼트 앱 '유니버스' 출시
- 엔씨소프트, 콘솔·PC 음악 게임 '퓨저' 출시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사전 예약···첫 아티스트 '아이즈원'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주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