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분양
대림산업,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주경투시도.(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주경투시도.(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대림산업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의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은 지하 3층~지상 18층, 8개동, 전용면적 65~84㎡, 총 606가구로 구성된다. 면적별로는 △65㎡ 154가구 △75㎡ 190가구 △84㎡ 262가구로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송산마도 IC를 통해 평택-시흥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인접한 77번 국도를 통해 안산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313번 지방도(화성로)를 통해 반경 8㎞ 내에 있는 마도 일반산업단지 및 경기 화성바이오밸리 등 주요 산업단지까지 이동이 수월하다. 무봉산과 풀향기숲 공원과 남양 푸른 건강뜰 체육공원 인접해 있으며 단지 내에도 4100㎡ 규모로 꾸며질 중앙광장 및 수경시설이 조성된다. 

단지는 혁신평면 'C2 하우스'를 적용해 수요자 취향에 따라 구조 변경이 자유롭고 수납 효율을 높인 공간으로 설계되며 첨단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설치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남녀 사우나 시설과 게스트하우스, 힐링텃밭, 그린카페가 들어설 계획이다. 또,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으로 구성된 스포츠 센터와 독서실, 스터디룸, 작은도서관이 갖춰진 에듀센터 등이 도입된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실내놀이터가 있는 맘스스테이션도 설치된다.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은 민간참여 공공분양주택으로 전체 공급물량의 80% 가량을 특별공급으로 분양된다. 가점 경쟁없이 청약통장 가입기간과 납입횟수만 충족하면 청약에 나설 수 있으며 일반분양의 경우 소득기준이나 자산요건에 따른 제한이 없다.

청약 일정은 오는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순위 당해지역(경기도 화성시), 10월5일 1순위 기타지역(수도권), 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13일이며 정당 계약은 11월2~5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주택전시관은 코로나 펜데믹 여파로 e편한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주택전시관으로 운영된다. 청약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입지조건과 분양가, 청약자격과 전용 84㎡ 타입 유니트 등 구체적인 상품 정보를 영상으로 제공한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