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 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에너지가 오는 9월 1일부터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에너지)
SK에너지가 오는 9월 1일부터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에너지)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SK에너지가 전국 SK주유소·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9월1일부터 10월4일까지 34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지난 SK오일로패스를 통해 코로나 영웅을 응원해준 국민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SK에너지가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 이벤트에서는 OK캐쉬백 포인트 3000포인트가 있어야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이번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1000, 2000, 3000포인트 단위로 사은품을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3000포인트로 신청 가능한 사은품은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반영해 과거 주유소 디자인으로 제작된 '유공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1만개 한정)과 액체세제, 바디워시, 프라이팬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00포인트는 바디용품 세트, 1000포인트는 기능성 음식물 용기를 신청할 수 있다.
 
사은품 신청 행사 외에도 올해 처음으로 '경품 페스티벌'을 동시에 진행한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해 이마트 모바일 할인권 1만원권을 3만명에게 OK캐쉬백 포인트 3000포인트를 1만명에게 지급한다.

SK에너지는 지난 7월말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과 코로나 대응을 위해 애쓰는 코로나영웅들을 응원하는 SK오일로패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 및 상세한 행사 내용은 9월 1일부터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또는 머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