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진행
[이벤트] SK에너지,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에너지)
SK에너지는 다음달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SK에너지)

[서울파이낸스 양희문 기자] SK에너지는 다음달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전국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2012년부터 매년 진행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OK캐쉬백 포인트 보유 고객에게 다양하고 가성비 높은 상품을 지급한다. 이번에는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반영해 과거 주유소 디자인으로 제작된 '유공 주유소' 옥스포트 블록을 1만개 한정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천 단위로 세분화해 사용할 수 있다. 3000포인트는 액체세제, 바디워시, 프라이팬, 옥스퍼드 블록 중 하나를, 2000포인트는 바디용품세트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처음으로 도입된 1000포인트는 기능성 음식물 용기 등 실생활에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경품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이마트 모바일 할인권 1만원권을 3만명에게 지급하고, OK캐쉬백 3000포인트를 1만명에게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SK주유소에서 1회 3만원 이상, SK충전소에서 1회 2만원 이상 주유 또는 충전한 적이 있고, OK캐쉬백 1000 포인트 이상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국의 SK주유소와충선소, 엔크린닷컴 홈페이지, 차량 통합관리 플랫폼 '머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매년 고객들의 참여가 늘어나면서 대표적인 주유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며 "고객의 시각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