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로 헬로모바일 유심 100원에 판매
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로 헬로모바일 유심 100원에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호스트∙임직원이 '알뜰폰 랜선 상담소' 진행
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헬로비전이 23일 오후 8시 라이브 커머스 '헬로 라이브'를 진행, 헬로모바일 유심을 '100원(기존가 88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날 선보일 상품은 헬로모바일 '100원 유심'이다. 기존가 8800원 상당의 알뜰폰 유심카드로, 구입 후에는 헬로모바일 전 유심요금제로 자유롭게 가입 가능하다. 시청자는 방송 중 구매링크를 통해 해당 유심을 100원에 구입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약 80분간 진행된다.  

유심 이용 방법도 단순하다. 고객은 다이렉트몰에서 유심카드 일련번호를 입력한 뒤 원하는 유심요금제로 가입하고 5분 내 '셀프 개통'을 마칠 수 있다. 특히 6월 한 달간 '무제한 33 유심' 등 헬로모바일 인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최대 150GB 추가 데이터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알뜰폰 핵심고객층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스킨십을 늘리고자 라이브 커머스를 마련했다. 헬로모바일 전체 유심 가입자 중 2040세대 비중이 60%(5월 기준)를 넘어선 만큼, 유머와 공감코드를 더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알뜰폰에 대한 편견을 깨고 서비스를 새롭게 혁신하는 계기도 마련해나갈 계획이다

이날 헬로 라이브는 '통신비 상담소', '자급제폰 상담소', '알뜰폰 오해와 진실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맞춤 요금을 추천 받고 통신비 절약 꿀팁도 얻는 시간을 마련했다. 성봉근 테크 쇼호스트와 헬로모바일을 이용 중인 임직원의 컬래버레이션 진행으로 전문적인 상담도 기대된다.

파격적인 본방사수 혜택도 눈길을 끈다. 방송 중 유심을 구입해 실제 개통한 고객에게는 기존 헬로모바일 가입 혜택과 더불어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가 제공, 총 5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2도 선물한다. 또한 방송 중 퀴즈와 구매인증에 참여한 시청자 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미밴드5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