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텔레콤, '라이더 댕냥이' 요금제 출시
에넥스텔레콤, '라이더 댕냥이' 요금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료 월 4만9500원에 펫 유모차와 펫 보험 무료 제공
사진=에넥스텔레콤
사진=에넥스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에넥스텔레콤은 13일 알뜰폰 브랜드 'A모바일'의 LTE 요금제와 펫 제품·펫 보험 상품을 결합한 '라이더 댕냥이(강아지를 의미하는 댕댕이와 고양이)'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결합 상품은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펫과 함께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이동 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펫 유모차 구매에 대한 반려인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펫 제품과 펫 보험을 개별적으로 알아보고 선택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올인원 쇼핑이다.

댕냥이 요금제는 LG유플러스망 LTE 요금제로 △댕냥이 요금제S(음성 기본·문자 기본·데이터11GB+매일 2GB+3Mbps·24개월간 추가 데이터 150GB) △댕냥이 요금제K(음성 100분·문자 100건·데이터 15GB+3Mbps·24개월간 추가 데이터 50GB) 2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통신료 월 4만 9500원만 납부하면 △댕냥이 요금제S 또는 K △피콜로카네 펫 유모차 △DB 손해보험 펫 보험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펫 보험 보장 항목은 반려 동물 배상 책임 최대 500만원 보장과 반려동물 사망 시 위로금 15만원이 포함된다.

댕냥이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모든 가입 고객에게는 유심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전용 제휴카드 이용 시 월 1만7000원의 통신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