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라운지'
[이벤트] G마켓·옥션 '스마일클럽 라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모델이 G마켓, 옥션에서 진행하는 스마일클럽 라운지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이베이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 옥션에서 5일부터 8일까지 스마일클럽 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4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스마일클럽 라운지는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플렉스(FLEX)와 타임딜 형태로 운영한다. 스마일클럽 플렉스 라운지에서는 100원만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나홀로 영화관 대관, 커피 한 달 구독권, 편의점 10만원권 등의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나홀로 영화 보기는 1인에게 영화 상영관 하나를 통째로 대관해 주는 상품이다.

G마켓에서는 메가박스 부티크 프리미엄관 대관 상품을, 옥션에서는 CGV 일반 상영관 대관 상품을 준비했다. 던킨도너츠의 아메리카노(S)를 한 달 동안 매일 마실 수 있는 정기 구독 서비스 던킨 매거진 D와 GS25 편의점 10만원권은 G마켓과 옥션에서 모두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클럽 타임딜 라운지에서는 총 8개 제휴사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참여 브랜드는 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에그드랍, GS25, CGV, 메가박스 등이다. 매일 아침 10시와 오후 4시, 하루에 2번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라운지를 통해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이달 5일부터 G마켓과 옥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아영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 팀장은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대면 시대를 맞아 영화관 통째 대관, 커피 정기 구독권 등 재미 요소를 가득 담은 서비스를 선보이는 만큼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