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 1000개 한정판매
G마켓,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 1000개 한정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에서 판매하는 BTS 프리스티지 패션돌.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에서 한정 판매하는 BTS 프리스티지 패션돌. (사진=이베이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지(G)마켓에서 가수 방탄소년단(BTS) 인형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을 한정 판매한다.

23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은 완구업체 마텔에서 BTS 정규 3집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의 S버전 콘셉트 사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제품이다. 해당 사진 속 BTS의 일곱 멤버가 착용한 의상을 그대로 재현했다. 약 29㎝ 크기로 13개 관절이 있어 팬들이 BTS의 안무나 사진 포즈 등을 표현할 수 있다. 제품 포장지마다 멤버 이름이 새겨졌으며 멤버별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인형용 한복 전문 기업 단장의 장인들이 제작한 패션돌 전용 한복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단장 한복 착장 상품은 종류별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BTS 프레스티지 패션돌과 단장 한복 착장 상품은 G마켓 슈퍼딜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외 팬들을 위해 역직구샵인 G마켓 글로벌샵에서도 동시에 판매한다.

정영주 G마켓 스포츠유아동팀 매니저는 "글로벌 파워 아이콘인 BTS 패션돌의 새로운 버전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해 본 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에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속 의상과 한복 착장 상품으로 국내외 BTS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