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한빛소프트는 신작 모바일게임 '퍼즐오디션'의 유저 테스트인 '파이널 테스트' 모집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유저들은 다음달 5일 오전까지 '한빛온' 홈페이지 또는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수에 제한은 없다. 테스트는 다음달 5일 오후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 신청자들에게는 앱 다운로드 링크가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퍼즐오디션 파이널 테스트 모집 시작에 맞춰 추가 인게임 스크린샷과 플레이 동영상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스크린샷과 영상에는 퍼즐오디션의 핵심 콘텐츠인 실시간 유저 간 대결(PVP)과 의상 제작, 패션 콘테스트 등의 장면이 담겼다. 앞서 지난 18일 인게임 스크린샷을 일부 공개한 바 있다.
퍼즐오디션은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그리고 소셜 기능을 결합했다.
특히 유저 간 실시간 1대 1 PVP을 비롯해, 수십명이 한꺼번에 대결할 수 있는 유례없는 실시간 PVP 모드인 배틀로얄, 의상 콘테스트, 아바타 채팅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퍼즐오디션 공식카페도 오픈했다. 공식 카페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두근두근 기대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모디션에 대해 기대되거나 바라는 점을 카페 게시판에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퍼즐오디션은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1대 1 및 대규모 PVP가 특징인 게임으로서, 이번 테스트에 많은 유저분들이 신청해 기존 퍼즐과는 차별화 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 보시고 적극적으로 의견 개진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한빛소프트, '에이카' 콘텐츠 업데이트 '신규 난이도 던전' 추가
-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동남아 진출 가속
- 한빛소프트, '오디션' VVIP 정책 신규 도입
-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프리미엄 테스트 시작
- '1세대 게임사' 한빛소프트, '게임명가' 재건 나선다
- 한빛소프트, 한빛드론에 추가 출자···사업영역 확대
-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프리미엄 테스터 모집
-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1000일 기념 이벤트
- 한빛소프트 '오디션', 유저가 디자인한 아이템 선봬
- [이벤트] 한빛소프트 '선물이야! 축하해!'
- 한빛소프트, '오잉글리시' 프로그램 전국 지자체·교육청에 공급
- "코로나 스트레스 날려라"···다양한 장르 게임 신작 '쏟아진다'
- 한빛소프트, 대주주·경영진 대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 [주총] 한빛소프트, 김유라 대표이사 재선임
- 한빛소프트, MCN 사업 시작···유튜브 4채널 오픈
- 퍼즐·볼링·스타일링···중소게임사, 다양한 장르 신작 준비 '이상 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