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롯데카드가 GS칼텍스와의 제휴해 GS계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S&포인트(POINT)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GS&POINT 롯데카드'는 GS리테일(GS25/GS수퍼마켓/GS프레시/랄라블라)과 GS SHOP에서 이용 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칼텍스에서도 3만원 이상 주유 시 건당 3000원을 월 3회까지 결제일 할인해준다.
지난달 이용실적이 40만, 7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1만5000원, 3만원의 월 통합할인한도를 제공한다. 할인혜택을 받은 이용금액도 이용실적에 포함해주며, 카드 최초 발급 후 다음달 말일까지 지난달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1만5000원 한도 내에서 할인해준다.
이 카드 하나로 롯데그룹과 GS그룹 계열사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엘포인트(L.POINT)와 GS&POINT 멤버십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GS유통사와 GS칼텍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할인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양사는 긴밀한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신상품] 롯데카드 '아임 드라이빙 카드'
- 롯데카드 '충전형 법인 복지카드' 서비스 개시
- [신상품] 롯데카드 '인터파크 롯데카드'
- 롯데카드, '해외송금' 서비스 개시···연말까지 수수료 무료
- 롯데카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 [신년사] 김창권 롯데카드 사장 "안정 최우선···디지털 혁신 고도화"
- [신상품] KEB하나은행 '서울특별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대출'
- [신상품] 롯데카드 '더클래스 롯데카드'
- [이벤트] 롯데카드 '설 선물세트 최대 40% 할인'
- [이벤트] 롯데카드 '2020 인생공연 초대'
- [이벤트] 롯데카드 '티빙·우리은행 이용하면 캐시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