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M2E앱 가자고와 임베디드 보험 아이템 선봬
미래에셋생명, M2E앱 가자고와 임베디드 보험 아이템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자고 앱 내 챌린지 아이템 구매 시 무료 보험 혜택
(사진=미래에셋생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M2E(Move to Earn)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가자고의 개발사인 이지테크핀과 임베디드 보험이 결합된 보험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임베디드 보험은 비보험사의 상품 또는 서비스 구매 시 보험사의 보험 상품이 내장돼 제공되는 서비스다.

M2E 서비스는 걷기 등의 운동을 하면 리워드를 얻을 수 있다. 앱 가자고는 걷기와 등산 등 건강관리 활동량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며, 받은 보상은 모바일 쿠폰으로 전환해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과 제휴로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의 이름은 '걷다다쳐도걱정마자켓'이다. 가자고 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앱 내 내 장비 탭에서 해당 아이템 장착 후 걸으면 더욱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건강관리 활동 중 발생될 수 있는 골절, 깁스, 재해수술 보장의 보험혜택이 아이템 구매와 함께 제공된다. 해당 보험료는 이지테크핀에서 전액 부담한다.

이번 아이템 출시 기념으로 가자고 앱에서 '미래에셋생명과 함께 30분씩 걸어요' 걷기 챌린지가 다음 달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선착순 300명까지 참여할 수 있고, 현재 사전 모집 진행 중이다. 아이템을 구매하면 자동 참여되는 이번 챌린지는 기간 동안 하루 30분씩, 최소 30㎞ 이상 걸으면 순위에 따라 총 1500만원 상당의 보상이 지급되며, 30㎞ 걷기 달성자 전원에게는 NFT 뱃지가 지급된다.

김남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혁신부문대표는 "소비자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러운 보험소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임베디드 보험이 가자고 앱과 만나 더욱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