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
[신상품]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금 납입 성공시 '최대 2만원 상당 카카오웹툰 캐시' 지급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뱅크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카카오웹툰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 쿠폰을 제공한다. 가입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 계좌를 개설하고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2만원 상당의 카카오웹툰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뱅크는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비눗방울 스틱 춘식' 굿즈(3만명) 또는 카카오웹툰 1000원 캐시를 제공한다.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의 각 앱의 신규 가입 고객 또는 14일 이상 미접속 고객을 대상으로도 캐시를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앱에서 특별 코드를 확인하고 카카오웹툰,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입력하면 앱 당 3000원 상당의 캐시가 지급된다. 지급된 캐시는 각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저축을 하는 동시에 웹툰 등 평상시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제휴 상품과 파트너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