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뉴스킨 미용 기기 A/S 제공
위니아에이드, 뉴스킨 미용 기기 A/S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에이드가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미용 기기의 구매 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는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미용 기기의 구매 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위니아에이드는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미용 기기의 구매 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는 1984년 미국에서 설립된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한국지사다. 현재 전 세계 약 50개국에 진출, 38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22년 기준 글로벌 전체 매출이 22억달러 규모에 달한다. 뉴스킨은 퍼스널 케어 브랜드 '뉴스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등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위니아에이드는 전국 12개 (인천·부산·대구·광주·대전·원주·제주 등)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서 뉴스킨 코리아가 판매하는 총 6종의 미용 기기에 대한 A/S 서비스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수리가 필요할 경우,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전문 상담사에게 제품 점검, 상담, 수리, 교환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의 경우,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뉴스킨 라이브 서울 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은 뉴스킨 코리아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사됐다"며 "위니아에이드는 그동안 쌓아올린 노하우와 전문성을 토대로 뉴스킨 코리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