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증권사 주식 계좌 개설서비스'에 미래에셋 추가
카카오뱅크, '증권사 주식 계좌 개설서비스'에 미래에셋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곱 번째 제휴 증권사···1만원 투자지원금 제공 등 이벤트도
(사진=카카오뱅크)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뱅크는 주식 계좌 개설 서비스 대상 증권사에 미래에셋증권을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미래에셋증권과의 제휴로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주식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증권사는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권, KB증권, 하나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삼성증권 등 총 7곳으로 늘어났다.

앞으로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미래에셋증권의 주식 계좌를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게 된다. 복잡한 정보 입력 없이 주식 계좌와 연결할 입출금 계좌를 선택하고, 계좌 비밀번호를 설정한 뒤 인증을 거치면 주식 계좌 개설을 신청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제휴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0월31일까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미래에셋증권 주식 계좌를 최초 개설하는 고객은 투자지원금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국내 주식과 온라인 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미래에셋증권 모바일 앱 엠스톡(M-STOCK)에서 미션 달성에 따라 최대 110달러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카오뱅크과 미래에셋증권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미래에셋증권과의 제휴로 고객의 주식 거래 혜택이 더욱 넓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편의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