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우리은행 '연금, IRP로 More(모아), More(모아)!'
[이벤트] 우리은행 '연금, IRP로 More(모아), More(모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개인형 IRP 첫 가입, 추가 입금 고객 대상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비대면으로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첫 가입하거나 추가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IRP로 More(모아), More(모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우리은행 개인형 IRP를 첫 가입하거나 '비대면 IRP 수수료는 0원이다' 퀴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최대 6000명에게 제공한다.

특히 기존 우리은행 IRP 거래고객이나 비대면으로 새롭게 IRP에 가입한 고객이 퀴즈에 응모한 경우에는 경품응모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경품추첨을 통해 총 854명에게 △삼성전자 갤럭시탭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 △에어팟 3세대 △신세계 모바일 10만원 상품권 △GS칼텍스 3만원 주유권 △배달의 민족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금 금액에 따라 3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1매, 3000만원 이상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2매를 최대 7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추가입금 고객의 경우 추가입금 금액에 계약이전자금, ISA 만기자금, 자동이체자금 포함시 당첨경품을 선착순으로 하나 더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