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딜라이브가 가입자들의 방송통신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딜라이브는 대명아임레디와 제휴해 방송, 인터넷, 렌탈 등 딜라이브 방송통신 요금을 3년간 최대 72만원을 지원하는 '대명D라이프429' 상품을 출시했다.
대명D라이프429는 상조서비스, 해외여행, 어학연수, 크루즈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동안 대명소노그룹의 리조트·호텔 객실과 부대시설 할인 등 멤버십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딜라이브가 3년 동안 매월 2만원의 방송통신료를 지원하기 때문에, 최대 72만원의 딜라이브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딜라이브는 KB국민카드와 제휴를 맺고 딜라이브 요금 자동 납부 시 월 최대 1만7000원이 할인되는 'KB국민 딜라이브 카드'도 출시했다.
이 카드로 딜라이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요금을 자동납부하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2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7000원까지 요금이 할인된다.
자동 납부 신청 건이 2건 이상이면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된다.
딜라이브는 "힘든 경제 상황 속에서 딜라이브 가입자들에게 방송통신료를 조금이나마 절약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제휴상품들을 출시했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딜라이브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딜라이브TV,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히스토리야' 온에어
- 딜라이브 OTT’v,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 딜라이브TV, 새로운 지역채널명으로 '제2의 도약' 준비
- 방통위, '과다 위약금' 딜라이브에 시정명령·과징금 부과
- 방통위, 차별적 경품 제공에 105억원 과징금 부과
-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 서울 상암동으로 국사 이전
- 유료방송 이용자 만족도 'KT'·채널전환 'LGU+'·광고단축 'SKB' 각각 1위
- 딜라이브, 김덕일 신임 대표 선임···"사랑받는 기업으로 발전"
- 제19회 딜라이브기 초등학교 야구대회 개막
- [신상품] KB국민카드 '스맨파 체크카드 한정판'
- 딜라이브TV, 생방송 뉴스 일 2회로 확대편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