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지인몰' 새단장 오픈
LX하우시스, '지인몰' 새단장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인몰을 통해 인테리어 구매를 신청한 고객이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사진=LX하우시스)
지인몰을 통해 인테리어 구매를 신청한 고객이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사진=LX하우시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LX하우시스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자 인테리어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인 '지인몰(Z:IN mall)'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단장한 지인몰은 LX지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주거형태, 예산, 스타일에 따른 고객별 맞춤 인테리어 추천 및 가까운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연결 서비스를 추가하며 O2O 플랫폼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지인몰에 접속하면 먼저 '커뮤니티' 메뉴를 통해 최신 시공사례 정보와 시공가이드,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현재 평형·공간·제품·색상별 다양한 실제 시공사례 및 시공가이드 630여건, 최신 트렌드 50여건이 등록돼 있다.

'스토어' 메뉴를 통해 바로 지인패키지 등 나에게 딱 맞는 맞춤 인테리어 제품을 고르고 시공 연계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지인몰 인테리어 전문가가 고객이 선택한 제품에 대한 상세 안내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직접 눈으로 다시 한번 확인해 보고 시공까지 결정할 수 있도록 가까운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매장으로 연결해준다.

아울러 가구·홈데코·가전 등 고객이 선택한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여러 제품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지인몰에는 50여개의 제휴 업체가 입점해 주택 리모델링시 필요한 1000여개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LX하우시스는 지인몰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지인몰 회원가입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및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지인몰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공사금액별로 최대 16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까지 진행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좋은재료로, 감각있게, 제대로 완성하는 LX지인만의 퀄리티 인테리어를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인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