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넥슨은 이날부터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DNF Duel의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오는 27일부터는 플레이스테이션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도 실시한다.
넥슨은 DNF Duel의 스팀 및 플레이스테이션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유저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의 연동용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하고, '길 잃은 전사 크리쳐', '인벤토리 확장권', 'DNF Duel 칭호' 등 7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DNF Duel의 배경음악(BGM) 35곡이 담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음반과 스페셜 일러스트 양면커버를 수량 한정으로 제공한다.
DNF Duel의 공식 홈페이지도 공개했다. 홈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세계관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별 특징을 소개한다. 특히 글로벌 유저들이 DNF Duel의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4개국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한다.
한편 DNF Duel은 오는 6월 28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등 PC 및 콘솔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다. 전 세계 8억5000만 명의 글로벌 팬덤을 갖춘 던전앤파이터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으로, 격투 게임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등으로 유명한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와 네오플이 공동으로 개발 중이다.
- 넥슨, 하반기 신작 MMORPG '히트2' 티저 사이트 오픈
- 정통 슈팅부터 생존까지···게임업계, 하반기 '총싸움' 경쟁
- 넥슨, 라프텔과 가명정보 결합으로 데이터 사이언스 강화
- 넥슨, '2022년 넥슨개발자콘퍼런스' 세부 일정 공개
- 넥슨, 1분기 영업익 3992억원 '11%↓'···전망치 부합
-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 "300조 글로벌 시장서 경쟁하겠다"
- 완성도 높혀라···게임업계, 신작 테스트로 담금질 '분주'
- 디아 이모탈·미르M·우마무스메···검증된 IP 6월 신작 대전
- 넥슨, 신작 MMORPG '프라시아 전기' 공성전 티저 영상 공개
- 오프라인으로 나온 게임 음악···공연 열기 '후끈'
- 넥슨, 다양한 장르로 무장한 신작 준비 '착착'
- 넥슨-한국모바일게임협회, '프로젝트 MOD' 기반 업무협약 체결
- 넥슨, '2022년 넥슨개발자콘퍼런스' 온라인 개막···60개 강연 공개
- [NDC22] 넥슨, 블록체인·NFT 적용 '메이플스토리 유니버스' 공개
- [NDC22] 오웬 마호니 대표 "故 김정주 창업주, 엔터 역사에 한 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