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판매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핵심 아이템인 '몬스터볼'을 모티브로 제작한 버즈2 커버와 포켓몬 스티커로 구성됐다.
몬스터볼 커버는 원형이지만 무게 중심을 고려한 설계로 안정적인 균형감을 더했으며 커버에 포함된 포켓몬 스티커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뮤 등 총 11종의 포켓몬 중 랜덤으로 1종이 제공된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버즈2'는 최근 오닉스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 사용자가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찾아내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360 오디오'와 울트라 와이드밴드 기술을 활용하여 분실된 버즈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스마트싱스 파인드' 기능 등을 적용해 차별화된 사용성을 제공한다.
갤럭시 버즈 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의 가격은 13만4000원으로 삼성닷컴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패키지는 MZ세대들에게 일상 속에서도 '포켓몬스터'와 함께 하는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더 크고 선명하게"···삼성·LG전자, 빔프로젝터 '진검승부'
- 삼성, 파라다이스 호텔서 '펫 케어 가전' 체험 이벤트
- [초점] '이재용 리허설까지' 바이든 맞이 분주한 재계
- 삼성 더 프리미어, 워커힐 체험 객실 패키지 출시
- 삼성전자, ΄보이스피싱 악용 앱΄ 차단···보안 솔루션 공개
- 삼성준법위, 내달 최고경영진과 간담회···"현안 논의"
- 삼성전자 5대 매출처에 퀄컴 첫 포함···파운드리 수주 영향
- 가족사진을 냉장고 패널로···삼성, 美서 '마이 비스포크' 도입
- 삼성전자, '더 월' 설치한 '버추얼 프로덕션 스테이지' 개관
- 삼성전자가 스마트공장 지원한 중소기업, 대통령 표창받아
- 삼성전자, 美 테일러 공장 착공 임박···인프라 확충 '속도'
- 삼성전자, 비스포크 출시 3주년 맞아 팬파티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