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수집형 RPG '안녕엘라(영문명: Dear, ELLA)'의 국내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다음 달 말로 예정된 게임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안녕엘라의 주요 아이템인 '젬', '골드', '영웅 소환티켓' 등을 출시 후 '보상 상자' 형태로 지급한다. 보상 상자는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순차적으로 오픈할 수 있어 성장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안녕엘라는 판타지 세계인 에스페란서 대륙을 무대로 시간을 초월해 운명적 모험에 나서는 '엘라'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성적인 스토리를 애니메이션과 컷툰(모바일용 웹툰)으로 구성해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영웅 고유의 스킬을 조합해 시너지를 만드는 '체인 스킬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와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수집형 RPG다.
안녕엘라는 컴투스홀딩스와 RPG 전문 개발사 '알피지리퍼블릭'이 손잡고 선보이는 첫번째 작품으로 국내와 글로벌 버전으로 나눠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버전은 C2X 생태계 내에서 블록체인 시스템을 결합해 출시한다. 해당 버전에서는 NFT(대체불가토큰) 영웅 및 던전을 제작해 활용하는 등 토큰 이코노믹스를 통한 재미요소가 추가될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C2X 블록체인 플랫폼의 주요 콘텐츠 공급자로서 다양한 장르의 블록체인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월드 오브 제노니아' 등 10종 이상의 고 퀄리티 게임을 출시해 초기 생태계를 확장해 나갈 전망이다.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사전 예약 진행
- SK스퀘어-SKT, 글로벌 게임사 '해긴'에 500억원 공동 투자
- 컴투버스-한미헬스케어, 메타버스 헬스케어 사업 공동 추진 '맞손'
- 컴투스, 데브시스터즈와 '쿠키런: 킹덤' 유럽 지역 공략 본격화
- 컴투스 그룹, 중남미 최대 블록체인 게임 길드 '올라 GG' 투자
- 컴투스홀딩스, 블록체인 게임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글로벌 출시
- 컴투스 그룹, 블록체인 전문기업 '더블점프 도쿄'에 투자
-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출시 임박···C2X 플랫폼 구축도 '탄력'
- 컴투스 그룹 5개 주요 기업, 경력직 채용 진행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테스트만으로 태국 MMORPG 인기 1위
- 컴투스, 美 블록체인 게임 퍼블리싱 기업 '엑스 포퓰러스'에 투자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블록체인 게임으로 재탄생
- 컴투스홀딩스, 1Q 영업손 32억···"블록체인 게임으로 승부"
- 컴투스, 1Q 영업손 27억···"웹3 이끄는 종합 콘텐츠 기업 목표"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국내 사전예약 돌입
- 컴투스홀딩스, 'MLB 퍼펙트 이닝 2022' 글로벌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C2X 플랫폼 합류
- 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플레이어' 8기 모집
- 컴투스홀딩스, 2분기 신작 출시 본격화···C2X 생태계 육성 박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