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블록체인 게임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글로벌 출시
컴투스홀딩스, 블록체인 게임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글로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를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탑재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베타 게임 런처 검증 단계를 마친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폴 등 일부 국가에서는 게임 플레이가 제한된다.

컴투스홀딩스의 첫 웹3 게임인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감각적 일러스트와4인 파티 플레이가 특징인 전략 RPG다. 웹3게임의 기반이라고 할 수 있는 토큰 경제 시스템과 NFT(대체불가토큰)를 적용했다. 

로한 왕국에 출몰하는 몬스터들을 물리치기 위한 모험가들의 이야기로 게임이 진행된다. 유저들은 각각 고유한 기술과 전용 장비를 사용하는 '나이트', '메이지', '로그', '드루이드' 중 한가지 직업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캐릭터 레벨과 부위별 장비, 스킬들을 성장시키고 파티원들과 함께 협동해 다양한 전투를 즐기는 것이 핵심 재미 요소다.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진행되며, 도전 버튼을 누르면 보스전에 돌입할 수 있다. 보스를 물리치면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해 더 많은 경험치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 성장을 위한 필수 관문인 '고대의 요새'를 비롯해 '지하 미궁', '미스릴 던전' 등 다양한 던전 콘텐츠들이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향후 '월드 보스 배틀', '유저 간 대결(PvP)' 등 신규 콘텐츠들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글로벌 출시 직후에는 최상위 등급의 NFT 무기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NFT 퍼블릭 세일'도 진행됐다. 글로벌 유저들의 높은 참여 열기를 보여주듯 6시간 만에 3000개의 NFT가 완판됐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