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작 '붕괴: 스타레일' 2차 CBT 참가자 모집
호요버스, 신작 '붕괴: 스타레일' 2차 CBT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턴제 RPG 장르의 '붕괴' IP 최신작, PC, 모바일 플랫폼 대상 CBT 실시
사진=호요버스
사진=호요버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호요버스는 신작 '붕괴: 스타레일'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에 앞서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붕괴: 스타레일은 '붕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PC, 모바일(iOS,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BT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붕괴: 스타레일은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턴제 전투 시스템과 더불어 광활한 맵과 미궁 탐사, 수수께끼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짜릿한 전투는 물론 성취감으로 가득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미지로 가득 찬 우주 공상과학 세계에 신화와 전설의 요소를 게임 곳곳에 녹여내 몰입도를 더하며, 플레이어는 '은하열차'를 타고 은하계를 누비며 짜릿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의 배경인 은하에는 '에이언즈'라는 무수한 '세계'를 자유롭게 왕래하는 존재가 있으며, 에이언즈는 서로 다른 신념을 쫓아 각자의 길을 선택한다. 그중 '파멸'의 '에이언즈'는 우주를 오류로, 문명을 암으로 간주해 은하계에 재난의 씨앗 '스텔라론'을 뿌린다. 뜻밖에 스텔라론을 몸에 지니게 된 주인공은 '개척'의 의지를 이어받은 여행객 무리와 함께 은하열차를 타고 여정을 시작한다.

이와 함께 무라타 히메코 등 붕괴 시리즈의 오랜 캐릭터와도 재회할 수 있으며, 함께 스텔라론으로 인한 분쟁을 해결하며, 숨겨진 비밀을 파헤칠 수 있어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