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퀄리아츠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가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 이후의 스토리를 담은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RPG이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래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있으며, 손쉬운 방치형 방식에 전략 RPG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 이후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아이돌을 육성해 무대에 도전하는 '라이브', 메시지와 통화를 통해 아이돌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콘솔 수준의 정교한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이들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더욱 몰입감있게 즐길 수 있다.
이날부터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별도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국내 한정판 5성 마나 포토'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게임 재화 '레드 다이아'와 아이돌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캐스팅 티켓'을 제공한다. 20만명 이상 달성 시 '5성 확정 캐스팅 티켓'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게임업계, 주총시즌 돌입···신사업부터 사명변경까지 '눈길'
- 네오위즈 '크립토 골프 임팩트', 2억원 규모 에어드랍 이벤트
- 네오플라이 '네오핀 토큰', 빗썸 국내 거래소 상장
- 던파부터 P2E까지···3월 신작 게임 '풍성'
- 네오플라이, 경력직 특별 채용···"인센티브 한도 없애"
- 네오위즈, P&E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 로드맵 공개
- 네오위즈, 작년 영업익 232억원 '61.6%↓'···"올해 10여 종 신작 출시"
- 프렌즈게임즈, '메타보라'로 사명 변경···블록체인·NFT 사업 본격화
- 게임업계,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경쟁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IP 신작 발표 온라인 쇼케이스 29일 개최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IP 신작 2종 공개
- 네오위즈,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 퍼블리싱 계약 체결
- 네오위즈 게임 4종, '2022 플레이엑스포' 참가
- 네오위즈, 1분기 영업익 112억원 '16.6%↓'···"다양한 신작 라인업 준비"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5주년 기념 업데이트···P&E 서비스 시작
- 네오위즈, 블록체인 프로젝트 '오아시스' 합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