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CJ올리브네트웍스,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클라우드·시스템 엔지니어, 경영지원, ESG 기획 등 9개 직무 채용
18일, 23일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온라인 채용 설명회 개최
지난해 CJ올리브네트웍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지난해 CJ올리브네트웍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서비스 △비즈니스 시스템 △글로벌 시스템 등 엔지니어 분야와 △UX·UI △미디어사업 기획 △ESG기획 △경영지원 △경영전략 등 9개 직무다.

오는 27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다. 전형과정은 개발 직무에 한해 코딩 테스트를 거쳐야 하며, 1차,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자격요건과 직무에 관한 정보는 CJ그룹 또는 CJ올리브네트웍스 인재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만 3년, 5년, 7년, 10년 근속 시마다 2주의 유급휴가를 제공하여 임직원의 자기주도적 자기계발의 기회를 부여하고, 주요 기술별 사내인증제 운영 및 교육을 통한 전문가로의 성장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스마트 공장 및 물류 자동화, 방송 중계 및 송출 시스템 등 제조, 물류, 미디어 산업 전반의 IT서비스를 제공하며,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메타버스, NFT 등 신기술 연구를 통해 시장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오는 18일, 23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하며, 이번 채용을 통해 중기전략에 맞춘 신성장동력 사업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인사담당 관계자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적 혁신과 도전을 통해 고객과 사회적 가치를 위해 노력하는 인재를 육성하고 있으며, CJ올리브네트웍스와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