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3월 분양 예정
우미건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3월 분양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우미건설은 화성 비봉지구에서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을 다음 달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총 798가구로 조성되며, 전 가구 전용 84㎡ 단일면적이다.

단지는 서해안고속도로 비봉IC, 화성로가 인접해 수도권 및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수인분당선 어천역에는 인천발 KTX가 정차할 예정이다. 근거리에 상업지구 조성과 유치원·중학교 용지가 계획돼있다.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4베이 판상형 타입으로 설계됐다. 근린생활시설을 제외하고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실내 체육관과 도서관, 돌봄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한다. 단지와 맞닿은 곳에는 유치원·중학교 용지가 계획 돼 있다. 

비봉지구는 화성시 비봉면 삼화리·구포리 일대 약 86만2943㎡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로 계획 인구는 약 1만6000명에 달한다. 단지는 대규모 택지지구 내에 위치해 수도권 전 지역에서 청약이 가능하고,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4호선·수인분당선 중앙역 인근인 안산시 고잔동 일대에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고, 수도권 전 지역에서 청약 및 당첨이 될 수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우미린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과 설계로 선보여 입주민들에게 우수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