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 분양
우미건설,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우미건설은 전북 군산시에 들어서는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을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상 최고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101㎡ 66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84㎡ 404가구 △95㎡ 34가구 △101㎡ 222가구다. 

단지가 위치한 군산신역세권 택지지구는 108만1821㎡ 규모에 공동주택과 공원, 상업, 교육 등의 시설이 고루 갖춰지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다. 공동주택 약 6600가구와 1만8000여명의 인구가 들어서면 새로운 주거타운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교통편으로는 가까운 강변로를 통하면 군산 원도심으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주변에는 서해안고속도로 군산IC, 금강로 등 광역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와 중학교 부지가 있어서 향후 교육환경도 우수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서해와 인접해 일부 가구에서 오션뷰가 가능하며, 금강시민공원, 금강체육공원, 강변 산책로 등 공원이 많아서 풍부한 녹지도 누릴 수 있다.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과 통풍도 우수한 편이다. 일부 가구는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소비자의 취향까지 반영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실내체육관(하프코트),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등을 마련돼 있다.

견본주택은 군산시 미장동 일대에 들어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