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 정식 서비스 시작
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 정식 서비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 강조···PC, 모바일 멀티플랫폼 및 크로스 플레이 지원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니즈게임즈에서 개발한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열 세 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을 막기위한 룬 헌터의 여정을 그렸다. 장비와 룬 조합으로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18세 이상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PC(라인게임즈 플로어)와 모바일(AOS·iOS)을 통해 멀티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1월 25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300만명의 사전 예약자를 달성하는 등 2022년 새해 기대작으로 게임 이용자들로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아왔다.

이번 출시를 통해 이용자들은 총 10개의 액트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카오스 던전', '결계의 첨탑' 등 도전형 콘텐츠를 비롯해 이용자간 대결을 즐길 수 있는 '영광의 성전'과 협동 콘텐츠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목표 달성 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첫 접속일부터 14일간 매일 갱신되는 4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물약, 에센스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출시 기념 출석 이벤트'와 '월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출시 직후 높은 해외 이용자 유입과 트래픽 과부화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점검으로 플레이에 불편함을 끼쳐드리게 됐다"며 "현재는 안정화된 상태로, 이용자 분들이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