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2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전랜 산타가 떴다! 소원을 들어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전자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동시 경품 행사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원 빌기' 뽑기에 참여하면 당첨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3명),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5명),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0명), 케이크 교환권(50명), 도서 상품권(100명), 카페 기프티콘(1000명)을 증정한다.
각 상품은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뤄지길 바라는 소원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소원 성취를 지원하는 백화점 상품권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돕는 케이크 교환권, 지식 축적을 통한 발전을 돕는 도서 상품권 등으로 준비했다. 고객들이 경품을 응모하며 기원한 소원은 홈페이지 내 크리스마스트리 이미지에 장식품으로 함께 연출된다.
전자랜드는 경품 행사 외에도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선물이 될 수 있는 건강가전 사은품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12월 한 달간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본정 세트를 증정하며,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고객번호 입력 시 등록한 주소로 사은품을 발송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열심히 하루하루를 고객분들이 전자랜드가 준비한 행사를 통해 즐거운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전자랜드는 다가오는 2022년에도 고객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배로 돌려드릴 수 있게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벤트] 전자랜드 '반갑다 미리 보는 아카데미'
- 전자랜드 "폰 구입 패턴 변화···'자급제 폰' 판매량 약 34배 증가"
- 델, 국내에 PC 오프라인 매장 연다···전자랜드 용산IT점에 오픈
- 전자랜드,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 동참
- 전자랜드 "유례없는 가을 한파에 난방가전 판매 껑충"
- 전자랜드, 올해 4분기 주목할 가전제품 4종 선정
- [추석선물] 부모님 맘에 쏙···'삼신(三新) 가전'·안마의자 인기
- '비수기에도 잘 팔렸다' 올여름 공기청정기 판매량 24% 성장
- 전자랜드 "음식물처리기 판매량 257% 급증"
- 전자랜드 "끝나지 않는 집콕에 '로봇청소기' 올해도 인기"
- 전자랜드, 포천시 취약계층에 겨울나기 물품 후원
- 전자랜드, 새해맞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시 운영
- 전자랜드,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예약 프로모션
- "늦겨울 한파로 2월 난방 가전 판매량 급증"
- 전자랜드, 환절기 대비 '클린 케어 가전' 행사 진행
- 전자랜드, 델 PC 입점 100일 기념 온·오프 동시 행사 진행
- 전자랜드 "올해도 자급제 폰 인기 고공 행진"
- '어린이날 미리 준비' 전자랜드쇼핑몰, 인기 게임기 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