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6월 우수베타게임에 '드래곤라자EX' 선정
원스토어, 6월 우수베타게임에 '드래곤라자EX'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판타지소설 '드래곤라자' IP에 기반한 모바일 수집형 방치 RPG 게임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원스토어가 6월 우수베타게임에 COWON의 '드래곤라자EX'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드래곤라자EX는 한국 판타지 소설의 원조 격인 '드래곤라자'의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수집∙방치형 RPG 게임이다. 

지난 5일 정식 오픈한 드래곤라자EX는 드래곤과 라자의 교감 시스템을 포함해 더 깊은 감옥, 마나의 탑, 아비스 미궁, 그림자 전투 등 원작 속 스토리라인과 영웅을 충실히 구현해 소설이 주는 몰입감과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조작하기 쉽고 직관적으로 개발해 게임 몰입도를 높였으며, 빠른 캐릭터 성장 속도와 더불어 타격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현했다. 지난 6월 원스토어에서 진행된 베타 테스트에서도 완성도 높은 원작 재현과 손쉬운 플레이 등에서 호평을 얻었다.

이승훈 COWON 대표는 "드래곤라자EX의 원작인 드래곤라자는 국내 판타지 소설 1세대이자 200만부 이상 판매를 기록한 대작인 만큼 게임화에 대한 원작 팬들의 기대가 컸다"며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통해 얻은 유저들의 값진 피드백을 반영해 20년 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선물 같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원스토어는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면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드 Z 적용을 위해 발생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은 물론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까지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