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이 3월 봄을 맞이해 5명의 청춘 남녀의 꿈과 사랑을 담은 로맨스 웹드라마 '썸머가이즈'를 국내 단독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썸머가이즈는 제주도 해변에 있는 낡은 칵테일 바 부흥을 목표로 5명의 청춘 남녀의 열정을 그려낸 웹드라마로 한국판 영화 '코요테 어글리'라는 평을 받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에 더해 이정신, 강미나, 권현빈, 임나영, 이정식 등 청춘 한류스타들이 주연을 맡아 드라마의 활기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제주도의 수려한 경관을 배경으로 촬영해 높은 영상미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이 외에도 김동준, 신보라 등 아이돌 출신 배우와 가수 바비 킴이 특별 출연을 확정 지었다.
회당 30분씩 총 10회로 방영되는 웹드라마 썸머가이즈는 KT 시즌에서 오는 30일 화요일 오후 6시에 1회 첫 공개한다. 이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와 수요일 오후 6시에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국내에서는 시즌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되며 홍콩, 유럽, 북미 등 100여 개국에서 서비스 된다.
유현중 KT Labs 모바일미디어사업P-TF 상무는 "시즌으로 제주도의 청량한 배경을 가득 담은 미드폼 웹드라마 썸머가이즈를 보며 갑갑한 마음을 달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KT, 판교 제2테크노밸리 스마트 산단 사업자 선정
- KT 구현모, 바이오 '승부수'···"물류·헬스케어 진출"
- KT, KSPO·아프리카TV와 'XR 비대면 스튜디오 체육관' 구축
- KT스카이라이프, 'sky앨범·TJ노래방' 등 신규 TV앱 서비스 선봬
- KT, 예비창업자 대상 빅데이터 상권분석 서비스 '잘나가게' 무료 제공
- KT, 클라우드로 광명시 비대면 행정서비스 질 높인다
- 김형욱 KT 미래가치추진실장, 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 2대 협회장 취임
- KT, 광화문 소상공인·임직원에 '디지코 KT' 마스크세트 제공
- KT IS 윤경근·KT CS 박경원 신임 대표 선임
- KT, 외국인 맞춤 서비스 '안심' 출시
- KT, 'ABC' 중심 디지털 플랫폼 기업 변신 박차
- KT-인천국제공항-인하대병원, '디지털헬스 패스' 구축 맞손
- KT, 전국 프로야구 구장 '콜체크인' 서비스···"전화 한 통으로 출입"
- KT, 전기차 타고 디지털플랫폼 서비스 체험 '디지코 캠핑'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