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춘원 흥국생명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박춘원 흥국생명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흥국생명)
박춘원 흥국생명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흥국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흥국생명은 10일 박춘원 대표이사 내정자가 서울시 종로구 소재 본사 사옥에서 어린이 보호 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부터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정착시키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진행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참여자가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슬로건을 SNS에 공유하고, 3명의 후발주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황해선 전국렌터카공제조합 이사장의 추천을 받은 박 내정자는 이날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든 사진에 '#어린이 교통안전', '#어린이 보호구역'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흥국생명 공식 SNS에 게시했다.

박 내정자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인 문제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참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 내정자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박재현 한국데이터거래소 대표와 한삼주 솔브레인저축은행 대표, 유대병 국제저축은행 대표를 추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