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준학 농협은행장, 데이터사업부와 'With CEO' 진행
권준학 농협은행장, 데이터사업부와 'With CEO'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마이데이터 본인가 획득 성과
권준학 은행장(오른쪽)과 데이터사업부 직원들이 지난달 26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사에서 오찬을 함께하며 소통하고 있다. (사진=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달 26일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사업추진 우수부서 직원을 격려하는 '위드(With) CEO'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금융 혁신 성과를 이뤄낸 데이터사업부 직원을 대상으로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위드 CEO는 '열심히 일하는 직원이 우대받는 문화 정착'을 목적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는 평소 활발한 현장소통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끌어내는 권준학 행장의 고객·현장중심 경영철학에 따라 기획됐다.

데이터사업부는 올 1월 마이데이터 본인가를 획득했고 지난해 외부데이터 수집 기반의 실시간 고객반응 분석·대응 등 성과를 냈다. 권 행장은 오찬 자리에서 "디지털 1등 은행을 위해 불철주야 헌신해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이 대우받고 자긍심을 갖고 업무에 임할 수 있는 조직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권 행장은 지난 2월부터 매주 목요일에 사내식당에서 중앙본부 책임자급 직원들과 조찬을 같이 하며 소통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