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배틀로얄 MOBA '로얄 크라운' 정식 출시
라인게임즈, 배틀로얄 MOBA '로얄 크라운'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배틀로얄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로얄 크라운'의 정식 출시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로얄 크라운은 지난해 4월 글로벌 168개 국가에 소프트 론칭으로 첫 선을 보인 바 있으며, 이번 정식 출시를 통해 국내와 일본, 대만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한편 모바일(AOS·iOS)과 스팀(Steam) 멀티플랫폼을 통해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생존이 곧 승리'라는 배틀로얄의 재미와 MOBA 장르의 장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전사', '원딜러', '서포트', '마법사', '탱커' 등으로 구분된 캐릭터 20여 종을 활용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성장에 기반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바일 및 스팀 플랫폼을 통해 최대 30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전해 서로의 전략을 겨룰 수 있으며 유저 플레이 성향에 따라 솔로 모드와 팀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로얄 크라운 그랜드 론칭을 맞아 2월 초부터 진행한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 유저들에게 챔피언 스킨 '나비 요정 벨라 세트'를 비롯해 스프레이 아이템인 '비웃는 키키'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