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 '굴려라 머니' 디지털 캠페인 진행
삼성자산운용, '굴려라 머니' 디지털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자산운용)
(사진=삼성자산운용)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글로벌 직접 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투알못(투자를 알지 못하는 사람)을 위한 '굴려라 머니'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주식투자 관심이 국내를 넘어 해외로 확대되며, 이른바 '서학 개미'라 불리는 투자자들이 글로벌 시장에 대거 참가하고 있다. 

삼성자산운용은 "많은 투자자가 생소한 종목과 정보 습득에 대한 어려움, 주가 밸류에이션에 대한 우려 등으로 우량 종목 선정과 매수, 매도 타이밍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글로벌 펀드 투자 효용성을 강조하기 위해 삼성자산운용이 영상 제작, 이벤트 등을 통한 디지털 캠페인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최근 배우로 변신한 그룹 EXID 출신 하니(안희연)를 섭외하고, 1980년대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달려라 하니'를 모티브로 한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삼성자산운용 사내 영보드(Young Board, 청년 이사회)가 제작에 참여해 펀드 투자의 장점을 재치 있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삼성자산운용은 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당 영상을 보고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 삼성 갤럭시 핏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개인 투자자들이 펀드에 쉽게 접근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투자에 새로운 시대가 열린 만큼 대한민국 대표 운용사로서 다양한 방식으로 투자자 보호에 힘쓸 것"이라고 다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