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같이 모음' 고객 대상 100만원 증정
[이벤트] 삼성증권 '같이 모음' 고객 대상 100만원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같이 모음' 서비스의 신규·기존 고객 중 특정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같이 모음'은 고객이 저축 목표를 세우면 금융공학 박사 등 삼성증권의 전문인력들이 만든 원칙에 따라 목표 달성을 위한 펀드 구성을 제안하고 펀드 교체 시점을 자동으로 알려 주는 등 고객이 투자 대상과 시점에 대한 고민 없이 저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최소 가입금액과 적립 기간이 각각 10만원과 6개월로 진입 장벽이 상대적으로 낮아 초저금리 시대의 재테크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같이모음 서비스는 여행, 쇼핑, 교육, 재테크 등 본인의 투자 목적과 성향에 맞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 투자 목표를 세운다. 우선 가입 금액, 적립 금액, 기간 등의 투자 계획을 통해 삼성증권 모델 포트폴리오에 바탕을 둔 최대 5개의 추천 펀드 모음을 제안 받는 서비스로, 가입 이후 목표 달성까지의 수익률, 달성 추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같이모음 계좌에서 자동이체로 월 10만원 이상 금액으로 3회 이상 펀드 매수 △이벤트 기간 중 같이모음 계좌에서 누적 100만원 이상 펀드 매수 (순매수금액 기준) △같이모음 계좌 개설시 설정한 목표 금액의 50% 이상 모으기 (최소 목표설정 금액 70만원) 중 하나 이상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금액을, 이에 더해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같이 모음' 서비스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엡팝(mPOP)의 자산관리·연금 카테고리의 '내 돈 모으는 습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