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글로벌 ETF 나우' 유튜브 시리즈 시작
삼성증권, '글로벌 ETF 나우' 유튜브 시리즈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글로벌 주식시장에 상장된 ETF의 투자정보 관련 서비스를 강화를 위해 ETF전용 유튜브 생방송 '글로벌 ETF 나우' 시리즈와 '해외ETF검색'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ETF 나우는 애널리스트가 직접 출연해 현재 시황에서 투자할만한 글로벌 ETF를 소개하고 Q&A세션을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이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만큼 시청자들이 영상을 보면서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Q&A세션을 통해 애널리스트의 답변을 직접 들을 수 있다.

삼성증권 글로벌 ETF 나우는 격주로 목요일 오후 4시에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생방송 후에는 전체 영상이 업로드되어 언제든 확인할 수 있다.

해외ETF검색 서비스를 활용하면 ETF의 상장국가, 기초자산 등 ETF의 특징별로 관련된 ETF 리스트를 온라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주식시장이 급등하면서 한 종목에 투자하기 부담스럽거나 금, 은 등 원자재 가격이 상승하면서 ETF를 활용한 투자에 관심이 늘고 있다.

정확한 ETF 종목명을 알지 못하더라도 특징을 통해 검색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투자를 원하는 ETF를 찾을 수 있다. '해외ETF검색' 서비스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과 온라인거래시스템 'POP HTS'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