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코로나 영웅 3800여명에 'SK오일로패스' 전달
SK에너지, 코로나 영웅 3800여명에 'SK오일로패스'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일로패스 시즌2' 종료
SK에너지가 12일 코로나 영웅들에게 오일로패스를 전달했다. (사진=SI에너지)
SK에너지가 12일 코로나 영웅들에게 오일로패스를 전달했다. (사진=SI에너지)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SK에너지는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을 종료하고 전국재해구호협회인 희망브리지를 통해 의사, 간호사, 요양보호사, 수어통역사 등 코로나영웅 3800여명에게 'SK오일로패스'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오일로패스는 10만원권으로 전국의 SK주유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코로나 19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별도 증정식 없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에는 약 11만5000여건에 달하는 국민 응원 메시지가 접수됐다.

오일로패스를 전달받은 대구 동산병원 한 의료진은 "생각도 못했는데 국민들의 마음이 담긴 행복에너지를 받으니 더욱 기운이 난다"면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잘 지켜주시는 국민들께 감사하며,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해 더욱더 힘을 내겠다"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캠페인 종료 직후인 지난 7월 30일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00명에게도 개별적으로 SK오일로패스를 전달했다.

'올해 SK오일로패스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패스(Pass)해주세요’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기부금을 전달하는 일반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국민들이 캠페인 참여를 통해 직접 코로나 영웅을 후원하며 캠페인을 완성하고 긍정의 행복에너지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조경목 SK에너지 사장은 "작년 뜨거운 청춘의 열정을 응원한 SK오일로패스가 올해는 코로나로 힘든 국민들과 방역의 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행복에너지로 전달돼 보람을 느낀다"면서 "SK에너지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안전망을 구축해 사회에 더 큰 행복을 전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위기를 극복해 가는 힘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