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SK텔레콤, 캐주얼게임 3종 제휴 프로모션 진행
넥슨-SK텔레콤, 캐주얼게임 3종 제휴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18일 SK텔레콤과 손잡고 자사 캐주얼게임 3종에서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을 즐기는 유저에게 SK텔레콤 데이터 쿠폰 및 한정판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다오 캡슐 코인'을 모으면 'SKT T단기데이터 쿠폰(500MB·250MB·100MB)', 'SKT 5GX 번호판', 'SKT JUMP VR 풍선'과 '스위피-R', '백기사 X'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7월 1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다오 캡슐 코인을 모은 후, 이 아이템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하면 25가지 보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게임에서 획득한 응모권의 개수에 따라 'SKT T단기데이터 쿠폰'과 'JUMP 물풍선', '넥슨캐시 1000원'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는 7월 8일까지 진행되며 각 상품별로 매주 한 번씩 참여 가능하다.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는 23일부터 7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SKT 5GX 물풍선'과 'JUMP 물풍선'을 증정하며, 이를 착용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SKT 데이터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