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호반그룹은 자사 건설계열인 호반건설과 호반사업이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10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호반그룹 건설계열은 다음달 5일까지 호반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총 22개 직무에서의 채용을 위한 서류를 받는다. 신입 채용 부문은 회계, 자금, 개발 사업 등의 관리직과 건축, 전기, 설비, 안전 부문 등 기술직이다. 경력직 채용은 경영기획, 감사, 시설 관리, 도시정비, 복합개발, 자금, 회계 등 관리직과 건축시공, 토목시공/공무, 전기, 품질, 안전, 보건, AS 현장 등 기술직이다.
신입 지원 자격요건은 올해 7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고, 경력은 지원분야별 경력 해당자다. 공통 요건은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우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서류 전형에 합격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역량 검사, 면접을 거쳐 7월 초 합격자를 발표하며 신입 사원 입문교육을 수료하면 호반그룹 건설계열에 최종 입사가 확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호반그룹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불확실성이 크지만 우수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고 신규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자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호반과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호반그룹, 대파 농가 돕기 캠페인
-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동참
- 호반그룹, 협력사에 '긴급 경영안정 지원금' 20억 지원
- 호반TBM, 도봉산-옥정 광역철도 2공구 '그리퍼 TBM 건설공사' 수주
- 호반건설, '안성시새마을회'에 45번째 희망카 전달
- 호반건설,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호반건설 플랜에이치벤처스, 보안솔루션 업체 투자
- 호반산업, 충북 충주기업도시 산업단지 조성 추진
- 호반그룹, 발달장애 예술인 지원 '예술공작소 R' 사업 추진
- 김상열 호반그룹 회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