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는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을 캐나다에 처음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2015년 미국에 이어 캐나다에도 LG 그램을 론칭해 북미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최근 캐나다 토론토 소재 '스페이드(Spade)' 행사장에서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LG 그램 출시 행사를 열었다. 휴대성, 내구성, 디자인 등 LG 그램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집중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LG 그램 축제(LG gram Carnival)'를 주제로 저글링, 공중 곡예, 무게 측정 게임 등 LG 그램을 활용한 이색 이벤트로 진행됐다.
특히 곡예사들은 17인치 대화면에 휴대성까지 겸비한 'LG 그램 17'의 '가볍다'는 강점을 표현하기 위해 'LG 그램 17'을 공중으로 던졌다 잡는 저글링을 선보였고, 한 손으로 'LG 그램 17'을 든 상태에서 공중 곡예를 펼치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참석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달 미국에도 2020년형 LG 그램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LG전자, 나이지리아서 'LG 올레드 TV' 우수성 알려
- LG전자, 美 냉동공조협회 '퍼포먼스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LG전자-배달의민족 '우아한형제들', 배달·서빙로봇 사업 '맞손'
- LG전자, 'V60 씽큐' 공개···카메라·마이크 성능 강화
- [이벤트] LG전자,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검색
- [신제품]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에어컨'···3월 중순부터 배송
- LG '반려가정용'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펫 '인기'···4대 중 1대
-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판매···3월 구매시 공청기 증정
- LG전자, 건강관리가전 새 광고 키워드는 '스팀'
- [신제품] LG전자, 인공지능 장착 'LG 트롬 세탁기 씽큐'
- LG전자, 순색 표현력 높은 '나노셀 TV' 글로벌 본격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