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반려가정용'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펫 '인기'···4대 중 1대
LG '반려가정용'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펫 '인기'···4대 중 1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7월 출시 후 판매량 '꾸준'...털·먼지 제거 성능 향상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이 설치된 공간에서 아이들이 반려동물과 뛰며 놀고 있다.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내놓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은 기존 퓨리케어 360° 대비 탈취 성능은 물론 털·먼지 제거 성능도 강화됐다. 펫 모델은 올해 들어 판매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가운데 판매량 기준 4대 중 1대를 차지하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토탈케어펫필터를 탑재해 탈취성능이 더 강력해졌다. 회사가 자체 시험한 결과에 따르면 이 필터는 가시광촉매 기술을 이용해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요 성분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등의 유해가스를 누적정화량 기준으로 기존 퓨리케어 360° 대비 약 55% 더 제거했다.

또 자체 시험 결과에서 펫 모드 버튼을 누르면 공기청정기는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 등을 기존 대비 약 35% 더 제거했다.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제품 (사진=LG전자)

LG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기능을 추가하면서도 퓨리케어 360°의 차별화된 장점들은 그대로 유지했다. 360° 디자인은 여러 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할 수 있어 공기를 정화하지 못하는 사각지대가 줄었다. 모서리가 없는 둥근 구조라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클린부스터는 강한 바람을 만들어 깨끗한 공기를 멀리까지 보내는 방식으로 실내의 공기 순환을 돕는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펫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공기청정기를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는 무빙휠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펫 모델을 구매 후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필터 교체와 토탈 케어 서비스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구매 혜택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임정수 LG전자 한국B2B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