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내놓은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은 기존 퓨리케어 360° 대비 탈취 성능은 물론 털·먼지 제거 성능도 강화됐다. 펫 모델은 올해 들어 판매된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가운데 판매량 기준 4대 중 1대를 차지하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토탈케어펫필터를 탑재해 탈취성능이 더 강력해졌다. 회사가 자체 시험한 결과에 따르면 이 필터는 가시광촉매 기술을 이용해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요 성분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등의 유해가스를 누적정화량 기준으로 기존 퓨리케어 360° 대비 약 55% 더 제거했다.
또 자체 시험 결과에서 펫 모드 버튼을 누르면 공기청정기는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 등을 기존 대비 약 35% 더 제거했다.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LG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기능을 추가하면서도 퓨리케어 360°의 차별화된 장점들은 그대로 유지했다. 360° 디자인은 여러 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할 수 있어 공기를 정화하지 못하는 사각지대가 줄었다. 모서리가 없는 둥근 구조라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클린부스터는 강한 바람을 만들어 깨끗한 공기를 멀리까지 보내는 방식으로 실내의 공기 순환을 돕는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펫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공기청정기를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는 무빙휠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펫 모델을 구매 후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필터 교체와 토탈 케어 서비스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구매 혜택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임정수 LG전자 한국B2B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LG전자, 캐나다에 'LG 그램' 첫 선
- LG전자, 나이지리아서 'LG 올레드 TV' 우수성 알려
- LG전자, 美 냉동공조협회 '퍼포먼스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LG전자 주총 내달 26일···권봉석 사장·배두용 부사장 사내이사 신규 선임
- LG전자-배달의민족 '우아한형제들', 배달·서빙로봇 사업 '맞손'
- LG전자, 'V60 씽큐' 공개···카메라·마이크 성능 강화
- [이벤트] LG전자,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검색
- [신제품]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에어컨'···3월 중순부터 배송
-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판매···3월 구매시 공청기 증정
- LG전자, 건강관리가전 새 광고 키워드는 '스팀'
- [신제품] LG전자, 인공지능 장착 'LG 트롬 세탁기 씽큐'
- '스팀 가전' LG 트롬 스타일러, 2월 판매량 '역대 최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