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라면세점이 인터넷 면세점 회원들을 겨냥해 혜택 강화에 나섰다.
17일 신라면세점은 이날부터 매주 월요일 신라페이 이용자는 횟수 제한 없이 매주 월요일 신라페이 데이마다 최대 17% 깎아준다고 밝혔다. 신라페이는 신라면세점이 지난해 9월 인터넷면세점에 도입한 모바일 전용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로써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자들은 △월요일 신라페이 데이 △화요일 G마켓·옥션 데이 △수요일 T멤버십 데이 △목요일 해피포인트 데이 △금요일 KT 데이 △토요일 OK캐쉬백 데이 △일요일 LG유플러스 데이까지 매일 특정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특정일 할인 혜택은 제휴사별로 월 1회 이용이 가능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 맞춤형 멤버십 라라클럽 VIP 등급 이상 회원은 월 2회(제휴사별) 이용할 수 있다.
이처럼 신라페이 혜택을 강화하는 이유는 이용자가 크게 늘면서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현재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내국인 소비자 중 신라페이 결제 금액 비중은 50%를 넘어섰다.
한편 신라페이의 인기요인으로 신라면세점은 타 결제 수단보다 할인, 적립 등 전용 혜택이 크고 결제가 편리하다는 점을 꼽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신라면세점, 서울·제주점 7일부터 영업 재개
- [신종코로나] 유통가 '울며 겨자 먹기' 휴점 바람
-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종코로나 12번째 환자 다녀가 임시휴업
- 유통가, 춘제 맞이 싼커 마케팅 강화
- 인천공항 T1 면세점 입찰···대기업 눈치싸움 '치열'
- 중국발 훈풍 부나···면세점 '장밋빛' 희망
- '코로나 폭탄' 면세업계, 임대료 인하 호소···인천공항공사 '묵묵부답'
- "호텔신라, 코로나19 극복이 관건"-현대차證
- 인천공항 T1 면세점 입찰, 롯데·신라·신세계·현대백 '4파전'
- 인천공항 면세점도 '천덕꾸러기' 신세
- 신라면세점 제주점, 4월 주말·공휴일 휴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