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코리아그룹, 덴마크 아웃도어 '노르디스크' 출시
K2코리아그룹, 덴마크 아웃도어 '노르디스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 매장 전경 (사진= 케이투코리아그룹)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 매장 전경 (사진= 케이투코리아그룹)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케이투(K2)코리아그룹이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를 국내에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노르디스크는 1901년 덴마크에서 시작한 아웃도어 브랜드다. 북극곰 심벌로 인지도가 있으며, 면 텐트, 침낭으로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케이투코리아그룹은 2023 봄·여름 시즌부터 의류와 신발, 캠핑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도입 첫해 백화점과 쇼핑몰 40곳에서 오프라인 매장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케이투코리아그룹의 온라인몰과 다른 온라인 패션플랫폼에도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글램핑을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노르디스크 빌리지도 운영할 계획이다. 지철종 노르디스크 사업부 담당 부사장은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아웃도어의 문을 연 1세대였고, 이를 라이프스타일로 확장시킨 브랜드들이 2세대"라며 "노르디스크는 소비자들이 진정한 아웃도어 컬쳐를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3세대 아웃도어의 지평을 열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케이투코리아그룹은 케이투, 아이더, 다이나핏, 와이드앵글, 피레티스포츠 같은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