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조이시티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P2E(Play to Earn) 게임 '크립토볼 Z 온 위믹스'의 신규 정보를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새롭게 리뉴얼된 브랜드 페이지에는 주요 캐릭터, 세계관 등의 신규 정보와 트레일러가 추가됐다. 지구의 위기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모습을 담은 트레일러에서는 크립토볼 Z 온 위믹스의 특유의 코믹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또한 P2E의 핵심 재화인 '영웅석'과 '헤르코(HERCO)' 토큰의 획득 방식과 사용법에 대한 안내도 상세히 추가돼 유저들의 이해를 도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NFT(대체불가토큰) 프리세일이 오는 4월 중순부터 총 2차례에 나눠져 진행된다. 1차와 2차 프리세일 모두 경매 형태로 진행되며, 각각 에픽(Epic) 등급 2개, 레전더리(Legendary) 등급 1개, 미시컬(Mythical) 등급 1개가 출품된다. 정확한 일정은 브랜드 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커맨더는 유저에게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미시컬 등급의 경우 게임 내 최고 등급인 만큼, 전반적인 버프 효과가 강력해 게임 플레이를 한층 쾌적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프리세일을 통해 획득한 커맨더는 추후 위믹스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NFT 프리세일을 기념해 프리세일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헤르코를 지급하며, NFT 낙찰자에게는 낙찰한 NFT와 동일한 등급의 커맨더를 추가로 지급한다.
- 조이시티, '크립토볼 Z 온 위믹스' 구글 사전예약 돌입
- 조이시티,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28일 정식 서비스
- 조이시티,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사전예약 돌입
- 조이시티, 건쉽배틀 P2E 타이틀명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로 확정
- 코인부터 신작까지···게임업계, P2E 게임 진검승부 '임박'
-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위믹스 온보딩 계약 체결
- 라인, NFT 종합 마켓플레이스 '라인 NFT' 일본 출시
- 네오핀 토큰, '후오비 글로벌' 상장
- 조이시티, '크립토볼 Z 온 위믹스' 내달 11일 글로벌 출시
- 보라네트워크, 카카오프렌즈 IP 최초 P2E 게임 '버디샷' 온보딩
- 조이시티, 갈라게임즈와 '프로젝트 LD' 퍼블리싱 계약 체결
- 박관호 위메이드 의장, 위믹스 코인 300억 규모 6개월 걸쳐 매입
- 조이시티, 갈라버스 유럽 2022서 '프리스타일 풋볼2' 트레일러 공개
- 조이시티, 김태곤 CTO 2만주 장내 매수
- 조이시티, 다날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 월드' 사업 협력 MOU 체결
- 조이시티, SLG '킹오브파이터즈: 스트리트워' 10월 25일 출시
